(중앙뉴스타임스 = 방재영 기자) 코어엔텍(주)에서 20일 사랑의 후원금 250만원을 시흥시1%복지재단(이사장 성낙헌)(이하 ‘1%재단’)에 기부하는 전달식을 진행했다.
정왕동에 위치한 코어엔텍(주)는 산업발전과정에서 발생하는 각종 유해 폐기물을 안전하게 처리하고, 이를 통한 재생에너지 및 신소재 개발로 자원의 선순환을 선도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이번에 전달한 후원금은 자원순화사업 활성화 및 아동 대상 환경교육을 위해 종이팩 및 투명플라스틱으로 만든 재활용되살림함(분리수거함) 제작비용으로 사용할 예정이며, 제작된 재활용되살림함(분리수거함)은 관내 어린이집과 지역아동센터, 돌봄센터로 전달할 예정이다.
전달식에 참석한 송용석 대표이사는 “환경문제를 친환경으로 처리하며 자원순환에 앞장서고, 다양한 사회공헌활동 활발하게 펼치며 지역사회와 상생하도록 노력하겠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이에 1%재단 장길성 과장은 “환경 보호와 나눔에 앞장서 따뜻한 마음을 전해주심에 감사드린다. 앞으로도 시흥시의 어려운 이웃을 위한 많은 관심과 사랑 부탁드린다.”라고 감사의 인사를 전했다.
시흥시1%복지재단은 시흥시민의 후원금품을 접수하여 관내 저소득 소외계층을 돕는 사업을 활발히 펼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