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중앙뉴스타임스 = 방재영 기자) ㈜싸이노스(대표이사 조승준)는 12일 지역 취약계층 돕기를 위한 후원금 3000만원을 화성시복지재단을 통해 기부하며 나눔을 실천했다. ㈜싸이노스는 화성시 팔탄면에 위치한 반도체 장비 부품 정밀세정 및 초고밀도 코팅 전문기업으로 반도체 부품세정에 탁월한 기업이다.
이번 기부는 올해 ㈜싸이노스의 두 번째 나눔으로, 지난 2월에도 지역 취약계층 아동들을 지원하기 위해 후원금 2000만 원의 후원금을 전달했다. 2019년 조철형 선대회장이 지역 아동복지시설에 500만 원을 기부한 것으로 시작해 매년 정기적으로 지역사회에 꾸준한 후원을 이어가고 있다. 이러한 공로를 인정받아 지난 9일 진행된 기부자 예우 행사, ‘2025년 화성특례시 파트너스 어워즈’에서 유공자 포상(동상)을 수여 하기도 했다.
㈜싸이노스 조승준 대표이사는 “평소 화성특례시 주민들의 삶에 보탬이 되고자 하는 생각을 가지고 기부활동을 해오고 있다”며 “이번 기탁을 통해 관내 취약계층에게 따뜻한 마음이 전달되었으면 한다.”고 전했다.
화성시복지재단 황운성 대표이사는 “주변의 어려운 이웃들에게 후원금이 공정하게 전달될 수 있도록 하겠으며, 앞으로도 화성시 나눔문화 확산을 위한 참여형 모금활동 ‘희망2026나눔캠페인’ 목표 금액 14억 달성을 위한 지속적인 관심과 지원을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