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앙뉴스타임스 = 방재영 기자) 시립광명종합사회복지관(관장 최효정)은 4일 지역주민들을 대상으로 2025년 광명시 홍보대사 탤런트 박시영의 ‘Happy Time’ 문화공연을 진행했다.
본 행사는 2024년도부터 시작되어 지역 내 가수들의 다양한 문화공연을 통해 지역주민들의 문화생활을 활성화하고, 지역 가수들의 공연 문화를 확산하는 등 문화의 장을 마련하는데 목적을 두고 있다.
박시영의 ‘Happy Time’은 매월 첫 번째 화요일에 진행되는 문화공연으로, 지역 내 문화인들에게 공연 기회를 제공하고 이를 통해 지역주민들의 문화향유 기회를 제공하는 문화공연이다.
이번 박시영의 ‘Happy Time’에는 최민 경기도 의원을 비롯해 김영준 광명시자원봉사센터장, 윤순임 이사장 등 귀빈들이 자리를 빛냈다.
공연은 광명시 홍보대사 박시영(KBS탤런트)의 특별 사회와 밀알예술봉사단 윤순남 단장 및 가수 성경엽의 후원으로 진행되었으며 밝은치과(윤순임 이사장), 바이네르 아울렛(김현정 대표), 고향집 모세로점(박성순 대표), 대한부동산(문기생 대표), 지리산한약재(허희자 대표) 등 다양한 후원자들의 지원으로 더욱 풍성한 지역주민들의 문화·여가의 장이 될 수 있었다.
더불어, 탤런트 색소포니스트 박종진의 연주를 시작으로, 가수 허희자, 아이돌 가수 강석, 가수 윤순분, 가수 진규만, 모델 가수 정다은, 윤순남(밀알예술봉사단장), 가수 가요랑, 가수 성경엽(일엽편주·미운세월), 가수 최혁, 음향감독 최동훈 실장의 신명난 공연을 통해 어르신들의 흥을 돋울 수 있었다.
최효정 관장은 “지역 어르신들의 행복과 여가활동을 위해 마련된 박시영의 Happy Time이 올해도 성공적으로 진행되어 기쁘다. 앞으로도 다양한 문화공연 기회를 마련해 지역사회의 문화생활 증진에 기여하겠다”라고 말했다.
광명시 홍보대사 박시영(KBS탤런트)은 “가수들과 어르신들이 즐거운 시간을 보내는 모습을 보니 너무나 뜻깊었다. 앞으로도 박시영의 Happy Time을 통해 더 많은 어르신들과 소통하고 나누고 싶다”라며 소감을 전했다.
문화공연에 참여한 한 관람객은 “오늘 공연을 보면서 정말 오랜만에 큰 웃음을 지었다. 이렇게 멋진 공연을 마련해 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드린다”라며 따뜻한 마음을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