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앙뉴스타임스 = 이광운 기자) 김해의 대표적인 여름 명소 롯데워터파크가 10주년을 기념해 오는 22일 '나이트 Pool DJ 파티'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6월 22일 김해 롯데워터파크에서 진행되며, 여름의 시작을 알리는 가장 핫한 이벤트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플레이스엠은 이번 축제의 주체 및 티켓 판매 총판을 담당한다. 6월 6일부터 입장권과 함께 구명자켓, 야광팔찌가 포함된 패키지 상품을 한정 수량만큼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하는 얼리버드 1차 티켓을 티몬에서 판매한다.
롯데워터파크의 개장 10주년을 기념하며 여름 대표 축제로 자리매김할 이번 행사는 6월 22일 오후 5시부터 9시까지 진행된다. 최고의 DJ들이 참여해 음악과 함께 뜨거운 여름밤을 즐길 수 있는 절호의 기회를 제공한다.
축제 라인업은 최근 MZ들 사이에서 인기몰이 중인 '뉴진스님'과 'DJ 38SUN'이 참여해 관객들에게 잊지 못할 경험을 선사할 예정이다.
더불어 편안한 축제를 위해 부산 지역 내 유료 셔틀버스 예약 서비스(https://tmapshuttle.com/events)가 운영되며, 부산역과 서면역 및 그 외 2곳에서 출발한다.
화려한 불꽃놀이로 마무리될 이번 축제는 여름 밤의 추억을 만들기에 완벽한 장소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
플레이스엠 송재철 대표는 '김해 롯데워터파크와 함께하는 이번 '나이트 Pool DJ 파티'가 여름의 시작을 알리는 가장 핫한 이벤트가 될 것'이라며 '많은 분들이 이번 기회를 통해 즐거운 추억을 만들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자세한 정보 및 티켓 구매는 티몬 웹사이트(www.tmon.co.kr/deal/26875984786)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