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앙뉴스타임스 = 방재영 기자) 인천 부평구 청소년수련관은 지난 9일 2023년 청소년동아리콘서트 W.o.W.(와우)를 성공적으로 마쳤다.
‘청소년동아리콘서트 W.o.W(와우)’는 ‘Without Worry’의 줄임말로 ‘걱정 없이 마음껏!’이라는 뜻을 담고 있다.
청소년동아리콘서트는 청소년수련관이 청소년의 끼와 재능을 마음껏 펼칠 수 있는 무대를 제공해 청소년 동아리활동을 활성화하기 위해 지난 6월과 12월 총 2회에 걸쳐 준비한 콘서트다.
2023년 청소년동아리콘서트에는 부평구 청소년수련관 소속 동아리와 지역 내 학교 동아리 등이 참여해 댄스, 밴드, 연극 등 다채로운 문화예술 공연을 선보였다.
6월에는 댄스동아리 벨라트릭스, 밴드동아리 삼산드림즈, 연극동아리 BBT 등 총 7개 동아리가 참여했으며, 12월에는 댄스동아리 아띠랑스, 밴드동아리 덴, 풍물동아리 영더늠 등 총 11개 동아리가 참여해 끼와 재능을 펼쳐냈다.
이번 콘서트에 참여한 밴드동아리 ‘덴’의 김윤성 학생은 “고등학교 진학을 앞두고 있어 더 이상 동아리 활동을 이어나갈 수 없게 됐지만, 청소년동아리콘서트를 마지막으로 동아리원들과 소중하고 행복한 추억을 남기게 돼서 기쁘다”고 전했다.
한편, 부평구청소년수련관은 청소년동아리, 청소년운영위원회 등 2024년 자치조직 신규단원을 모집하고 있다. 자세한 내용은 부평구청소년수련관 누리집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