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앙뉴스타임스 = 방재영 기자) 파주시 운정4동은 지난달 28일 운정체육공원 유소년구장에서 김경일 파주시장, 윤후덕 국회의원, 박대성 파주시의회 의장 등 내빈과 선수와 단체장 15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2024 제1회 운정4동 주민화합 체육대회’를 개최했다.
이날 행사는 운정4동 분동 후 첫 번째로 개최되는 체육대회로 주민 간 경쟁보다는 서로 응원하며 친목과 화합을 다지는 시간을 가졌고 주민들의 적극적인 참여 속에서 성황리에 마무리됐다.
한빛태권도 시범단의 식전 공연을 시작으로 개최된 행사는 정식 경기 종목(여성 승부차기, 단체줄넘기, 릴레이, 족구) 외에도 다양한 프로그램과 풍성한 먹거리가 마련되어 주민들 간 소통과 화합의 자리가 됐다.
이기영 운정4동 체육회장은 “체육으로 하나된 운정4동을 느끼며 자부심과 긍지를 갖는 소중한 시간이었고, 앞으로 주민 간 소통할 수 있는 자리를 많이 마련하겠다”라고 전했다.
김영기 운정4동장은 “이번 행사를 통해 운정4동 주민 모두가 하나가 되는 계기가 되었다”라며, “주민들이 화합할 수 있는 다양한 행사를 추진해나가겠다”라고 말했다.
한편 운정4동 체육회는 지역사회 스포츠 활동을 지원하고 다양한 체육활동을 통한 화합의 장을 마련해 주민들의 건강증진 기여에 힘쓰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