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앙뉴스타임스 = 방재영 기자) 생활가전 전문기업 노비타가 네이버의 봄철 이사 & 결혼 시즌 기획전 ‘리빙러빙데이’에 참여한다. 오는 24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기획전에서는 이사 및 혼수 등 새집 단장을 위해 필요한 다양한 상품을 만나볼 수 있다.
노비타는 최근 네이버 공식몰을 브랜드스토어로 업그레이드하며 다양한 멀티미디어와 콘텐츠를 통해 소비자에게 다각적인 정보를 전달할 수 있도록 한 바 있다. 이번 기획전은 노비타 공식몰 업그레이드 후 이후 처음으로 참여하는 네이버 기획전으로, 노비타 대표 제품인 ‘살균비데’ 시리즈를 비롯한 총 7종을 최대 22% 할인된 가격에 선보일 예정인다.
이번 행사에 준비된 제품은 살균비데 프리미엄(BD-H900) 3종과 살균비데 리모콘형(BD-H710H0), 살균비데 일반형(BD-H510E0), 3분케어비데 (BD-E510H0), 노즐교체비데 (BD-C510E0) 등 총 7종이다. 노비타 비데 제품군을 대표하는 모델들로, 스테인리스 노즐을 적용하고 IPX5 이상의 방수 기능을 적용해 사용과 관리가 편리한 점이 특징이다. 특히 노비타 살균비데 시리즈는 3단계 자동살균 기능을 적용해 24시간마다 전해수가 물길과 노즐, 도기까지 살균하는 제품으로 출시와 동시에 매진을 기록하는 등 압도적인 관심을 받고 있다.
다양한 이벤트 혜택도 마련했다. 살균비데 프리미엄을 구매 후 포토 후기 작성 시 N포인트 1만원을 지급하며 알림받기 동의 시 2천원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콜러노비타 김병일 마케팅 상무는 “네이버 브랜드스토어 전환과 함께 소비자에게 더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고자 리빙러빙데이 기획전에 참여하게 됐다”며 ”노비타의 대표 제품을 더 많은 소비자가 만나볼 수 있도록 시즌별 기획전, 특가 행사 등 다양한 기회를 마련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