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중앙뉴스타임스 = 방재영 기자) 김용남 더불어민주당 평택시을 국회의원 재선거 후보가 공천장 수령 소감을 밝히며 선거 승리에 대한 의지를 드러냈다.
김 후보는 12일 자신의 페이스북을 통해 “후보자 추천서를 공식 수령했다”며 “공천장을 승리를 위한 책임으로 받아들이고 무거운 마음으로 선거에 임하겠다”고 밝혔다.
김 후보는 “이번 공천은 개인을 넘어 민주당이 추구하는 방향성과도 맞닿아 있다”며 “중도 실용과 외연 확장의 가치가 국민에게 평가받는 과정이 될 것”이라고 강조했다.
이어 “이번 선거는 단순한 개인의 도전이 아니라 더 넓은 지지를 얻기 위한 과정”이라며 “평택에서부터 변화와 통합의 길을 만들어가겠다”고 말했다.
또한 “막중한 책임감을 갖고 시민과 함께 뛰겠다”며 “선거 승리로 그 의미를 증명하겠다”고 밝혔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