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동인천동 청사
(중앙뉴스타임스 = 방재영 기자) 인천 중구 동인천동 주민자치센터는 오는 25일까지 ‘2025년 2분기 주민자치 프로그램’의 참가 주민을 선착순으로 모집한다고 20일 밝혔다.
동인천동 주민자치센터는 주민들의 몸과 마음이 건강해지기를 바라며, 문화 여가, 자기 계발 등 다양한 분야의 주민자치 프로그램을 준비했다.
이번에 모집하는 프로그램은 모닝 요가, 힐링 요가, 시니어 요가, 스포츠 댄스, 중국어 교실, 기타 교실, 하모니카 교실, 노래 교실 등이다. 동인천동 주민이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프로그램은 오는 4월 1일부터 6월 30일까지 동인천동 주민자치센터에서 진행될 예정이다.
수강을 희망하는 주민은 평일 오전 9시부터 오후 5시 사이에 동인천동 행정복지센터 1층 민원실을 방문해 신청하면 된다.
프로그램별 수강료(3개월분)는 3만 원이다.
단, 체력단련실은 리모델링 기간(2025. 4. 1. 부터 4. 30.) 휴관으로 인해 2개월 이용료를 납부하면 된다.
만 70세 이상, 장애인, 수급자, 국가유공자(본인)는 증빙서류를 제출하면 수강료의 50%를 감면받을 수 있다.
신청 인원이 10명 미만일 경우 해당 프로그램은 폐강된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인천 중구청 홈페이지 내 동인천동 주민자치센터 공지 사항에서 확인하면 된다.
동인천동 주민자치센터로 방문하거나 사무실로 문의하면 안내를 받을 수 있다.